일단 작가님 목소리 너무 좋음. 성우인줄. *^^* 전체적으로 남부 이야기를 들을수 있어어 좋았구요. 다음에 여행이 아니라 휴양을 가게된다면 작가님 책을... 작가님이 알려주신 팁들 좋았어요. 디마테오가서 튀김피자 깜빡하고 안 시킨건 안비밀..ㅠ.ㅠ 일반피자도 맛있어요.
이탈리아 남부 여행 준비하면서 들은 컨텐츠예요. 여행작가님의 가이드는 지역의 분위기, 정서, 문화 등을 본인이 직접 경험해 보시고 느낀 부분을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정말 귀에 쏙쏙 들어와요. 또한 지역별로 설명해주셔서 원하는 지역을 선택할 수 있어 좋았어요. 이탈리아 남부 여행 관련한 컨텐츠가 맹지나 여행작가님과 태리 가이드, 이렇게 2개가 있더라구요. 여행 계획짜고 준비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모든 콘텐츠는 저장해야 볼 수 있어요. 해외에서는 인터넷이 잘 안 될 수 있으니, 미리 구매하고 다운로드 해 두세요!
안녕하세요. 여행 작가이자 작사가 맹지나입니다.
저는 마음이 동하면 언제든 뛰어들 수 있는 바다가 있는 여행을 좋아해요.
눈부신 태양과 나른한 오후가 있는 무더운 여름, 오래 머무는 여행, 솔직한 기록과 진한 공감도 좋아합니다.
즉흥적으로 떠나는 것과 오래 품은 낯선 길에 비로소 서는 것 모두, 여행이라면 무엇이든 좋습니다. 여행할때 가장 행복한 저와 함께 즐거운 한걸음 한걸음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고려대학교 국제학 / 언론학 학사
저서 : 에세이 <이탈리아 카페 여행>, <크리스마스 인 유럽>, <그리스 블루스>, <그 여름의 포지타노>, <알프스, 행복해지기 위해>, 가이드북 인조이 시리즈의 크로아티아, 치앙마이, 스위스 편, 홀리데이 시리즈의 바르셀로나, 프라하, 포르투갈, 남프랑스 편, 지금 시리즈의 런던, 정보서 <유럽 여행 백과사전>, <여자를 위한 여행 영어>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