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틴민스터 - 빅벤 - 세인트 제임스 파크 - 버킹엄 궁전 산책하듯 걸으며 듣기 좋은 콘텐츠 같아요! 런던은 날씨 변덕이 워낙 심해서 비 올 때는 박물관 가고. 날씨 좋을 때는 야외 투어로 가는게 좋은데, 유료 투어는 비가 오든 눈이 오든 예약한 날짜에 야외 투어를 강행해야 하기에 불안했거든요 ㅠ 투어라이브 콘텐츠는 내가 원하는 날 아무때나 갈 수 있고 들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올패스로 신청해서 비 오는 날은 영국 박물관이나 내셔널 갤러리를 가서 듣고. 날씨 좋은 날은 빅벤 런던아이 - 버킹엄 - 트라팔가 까지 걸어도 좋은 것 같습니다!
듣기 편했습니다. 무계획으로 갔던 여행이었는데 덕분에 동선 걱정없이 가이드 따라 투어 할 수 있었어요 :)
모든 콘텐츠는 저장해야 볼 수 있어요. 해외에서는 인터넷이 잘 안 될 수 있으니, 미리 구매하고 다운로드 해 두세요!
영국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저는 런던에 20년째 살고 있는 ‘세라’가이드 입니다.
그 동안 개인, 단체 등 정말 수많은 손님들을 만나왔고, 그 경험을 바탕으로 이제는 목소리로 여러분을 만나려 합니다.
전문 투어 가이드의 고품격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마치, 지금 옆에서 함께 여행하고 있다는 느낌이 들 정도로 생생하게 안내해 드릴게요~
여행책을 읽는 것 같은 가이드가 아니라, 정말 옆에서 설명을 하는 것처럼 책에는 나오지 않는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생생하고 재미있는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어떠세요, 저의 ‘손님’이 되어주실래요?
아래는 제가 개인 투어를 진행하면서 만나뵈었던 손님들이 남겨주신 글들을 몇개 추려 보았어요.
*세라 가이드님이 설명도 재미있게 잘 해주시고 내셔널갤러리에서도 어렵지 않게 작품 설명 잘해 주셔서 알찬 투어 했습니다. 개인 자유투어 전 가이드투어 참여하는거 강추 입니다!!
*런던 여행에 필수적으로 생각합니다. 특히 세라 가이드님 가이드 능숙하게 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세라가이드님~ 유머러스하시고 자상하셔서 힘든일정 중 웃을 수 있는 좋은시간이었습니다. 짧은시간에 주요 관광지부터 내셔널갤러리까지 갈 수 있어서 알찬 시간 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