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5구 갈때 무조건 가야하는 스팟이에요. 하지만 이곳은 도슨트가 있는 미술관이나 박물관이 아니기때문에 투어라이브 오디오 가이드와 함께하니 훨씬 즐거운 감상이 되었습니다. 서점 구석구석 볼거리가 많으니 들어보세요
파리 올패스가 좋은게 이런 보석같은 콘텐츠를 50개 이상 들을 수 있어서인 것 같아요! 단순히 기념품 사러 가는 곳이 아니라 이 곳을 스쳐 지나간 수 많은 예술인들과 문인들의 이야기들을 들을 수 있었고. 전쟁과 혼란 속에서도 서점을 이어나갔던 분들의 이야기를 감명깊게 들을 수 있었어요!
모든 콘텐츠는 저장해야 볼 수 있어요. 해외에서는 인터넷이 잘 안 될 수 있으니, 미리 구매하고 다운로드 해 두세요!
안녕하세요. 여행 작가이자 작사가 맹지나입니다.
저는 마음이 동하면 언제든 뛰어들 수 있는 바다가 있는 여행을 좋아해요.
눈부신 태양과 나른한 오후가 있는 무더운 여름, 오래 머무는 여행, 솔직한 기록과 진한 공감도 좋아합니다.
즉흥적으로 떠나는 것과 오래 품은 낯선 길에 비로소 서는 것 모두, 여행이라면 무엇이든 좋습니다. 여행할때 가장 행복한 저와 함께 즐거운 한걸음 한걸음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고려대학교 국제학 / 언론학 학사
저서 : 에세이 <이탈리아 카페 여행>, <크리스마스 인 유럽>, <그리스 블루스>, <그 여름의 포지타노>, <알프스, 행복해지기 위해>, 가이드북 인조이 시리즈의 크로아티아, 치앙마이, 스위스 편, 홀리데이 시리즈의 바르셀로나, 프라하, 포르투갈, 남프랑스 편, 지금 시리즈의 런던, 정보서 <유럽 여행 백과사전>, <여자를 위한 여행 영어>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