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콘텐츠는 저장해야 볼 수 있어요. 해외에서는 인터넷이 잘 안 될 수 있으니, 미리 구매하고 다운로드 해 두세요!
안녕하세요! 도쿄 국립 서양 미술관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저는 여러분과 이 미술관 투어를 함께 할 가이드 클라라입니다.
이 미술관은 루벤스와 반 클레브의 웅장한 고전 회화, 마네와 모네, 르누아르가 빛과 색으로 그려낸 순간들, 그리고 피카소, 미로, 폴록 같은 혁신적인 작가들의 작품까지 각 시대를 대표하고 변화와 혁신을 해 온 작품 등으로 관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곳은 도쿄이지만 수많은 서양 미술 화가들의 작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죠. 그럼 어떻게 이렇게 많은 서양화가 일본에 들어올 수 있었는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이 오디오 가이드에는 건축계의 거장 르코르뷔지에가 설계한 이 미술관에 대한 이야기, 또 도쿄에 이렇게 많은 서양화가 들어올 수 있었던 역사에 대한 이야기 등 여러분이 궁금해 하실 만한 내용을 꾹꾹 담아서 만들었습니다.
일부러 멀리 시간내서 오셨는데 대충 그림만 훑고 가시면 아쉽쟎아요? 그래서 이 오디오 가이드에는 작품 속 숨겨진 이야기와 화가들이 품었던 고민과 감정, 그리고 미처 알지 못했던 흥미로운 배경 등, 이야기 하나하나가 담겨 있습니다. 그 이야기들이 여러분의 감상에 새로운 시선을 더해줄 거예요.또 이 오디오 가이드는 작품 설명 뿐 아니라 작품을 감상하시는 순서, 동선, 주의사항 및 식당안내까지, 옆에 사람이 없다 뿐이지 혼자서 미술관을 투어하시면서 뭐 하나 부족함 없을 정도로 정성껏 꼼꼼하게 만들었으니까요, 저를 믿고 따라오시면 여러분의 ‘오늘의 투어’는 성공입니다!
하지만 저는 여러분의 예술 여행을 좀 더 풍성하게 안내하는 길잡이일 뿐 작품과 마주하는 감동은 온전히 여러분의 몫이지요! 그림을 바라보며 떠오르는 생각, 그리고 과거에서 현재로 흐르는 시간속에서 피어오르는 감정들, 이 모든 것이 합쳐 하나의 예술이 될텐데요, 그러니 이 시간 열린 마음으로 작품을 감상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위대한 작가들과의 대화, 그들의 붓끝에 담긴 이야기에 귀 기울일 준비가 되셨나요? 준비가 되셨다면, 미술관 투어를 본격적으로 시작해 보겠습니다!
이 미술관 방문을 위해 티켓을 구매하셔야 하는데 티켓은 현장에서 구매하거나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상설관의 관람료는 일반은 500엔, 대학생은 250엔이구요, 만약 20명 이상의 단체로 입장하실 경우 일반은 인당 400엔, 대학생은 인당 200엔으로 할인됩니다.
고등학생 이하 및 18세 미만, 65세 이상, 또는 장애가 있는 분 및 그분의 보호자 1명은 무료입장이 가능한데요, 무료 입장이 가능한 분들은 입장 시 학생증이나 연령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 장애인 수첩 등을 꼭 지참해 주세요! 기획전은 상설전과 별도로 요금을 내셔야 하지만 이 기획전을 관람할 때는 기획전의 구매표로 상설전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일정이 맞다면 무료 관람일을 활용하여 알뜰하게 미술관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매월 두번째 일요일과, 국제 박물관의 날인 5월 18일, 문화의 날인 11월 3일에는 무료 입장이 가능합니다.
미술관 티켓은 현금은 물론 비자, 마스터카드 등 다양한 결제 수단을 이용할 수 있어요.
온라인으로 티켓을 구매하면 당일 줄을 서서 표를 구매하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겠죠! 아래 온라인 티켓 사이트를 링크해 두었으니 온라인으로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해 주세요.
온라인으로 티켓을 구매하면 확인 메일을 받는데요 구매가 완료된 티켓은 취소가 되지 않으니 신중히 결제해 주세요. 온라인으로 티켓을 구매하신 후에는 티켓을 프린트하시거나 휴대폰에 저장하셔서 당일 입장 시 담당자가 스캔 할 수 있도록 제시해야 합니다.
여행과 문화, 역사를 좋아합니다. 십수년 동안 다양한 나라에서 해외생활을 했고 이제는 독일 뒤셀도르프에 정착하여 문화적 자유를 만끽하는 중입니다. 다달이 다양한 오페라와 음악회, 카니발과 키어메스등 볼거리가 풍부하고 자연친화적인 뒤셀도르프를 모르고 지나치시는 분들이 많아 아쉬웠어요. 라인강변을 따라 너른 잔디가 펼쳐져 여러분의 눈과 마음을 편안하게 만드는 아름다운 뒤셀도르프, 볼수록 매력에 빠지는 뒤셀도르프를 정성껏 소개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