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선택없이 방문했다면 그냥 스쳐지나갔을거예요 투어덕분에 많은것을 알고 보게되니 더 기억에 남을것 같습니다 설명 순서도 알기쉽고 목소리도 좋으셔서 집중해서 잘 들었습니다~~꼭 투어 들으면서 방문하시길 권해드려요~~^^
#깊은 지식 #진짜 투어같음 여행할 때 역사적 건물을 보고 나면 외부도 둘러보는 스타일인데 꼬르도바 메스끼따도 그렇고 외부까지 해주는 설명 너무 좋습니다. 투어라이브에 있는 다른 오디오 투어와 반갈아 가며 들었는데 훨씬 깊이 있고 설명이 상세해서 이해하기 쉬워요. 특히 바실리카 양식에서 보이는 긴 복도와 회랑의 개념과 로마네스크 양식으로 이어지는 십자가 형태의 주제단 옆 공간, 작은 창, 두꺼운 벽, 고딕양식에서 나타나는 화려한 스탠드글라스와 볼트구조, 작은 예배당의 출현으로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설명이 너무 좋네요. 고야와 무리요 등의 예술 작품에 대한 설명도 있고 성인에 대한 설명도 있어 전체적인 이해를 높여 주는 것 같아요. 투어 들으시기 전에 캐톨릭과 프로테스탄스의 차이점, 종교개혁이 일어난 이유를 공부하고 들으신다면 더 많은 도움이 되실 것 같아요. 각 성인이 상징물과 그 상징물의 의미를 알고 가시면 더 많은 도움이 되실거구요. 블랙페인팅으로 유명한 고야와 서민을 사랑한 무리요의 작품에 대해 이해하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모든 콘텐츠는 저장해야 볼 수 있어요. 해외에서는 인터넷이 잘 안 될 수 있으니, 미리 구매하고 다운로드 해 두세요!
안녕하세요. 세비야의 건축가 박성준입니다.
한국에서 건축 설계를 전공하고 설계사무소에서 일하며 다양한 점을 느낀 뒤 건축 디자인 외에도 역사, 도시, 시공, 구조, 설비, 등을 더욱더 깊게 공부하고 자 스페인 건축 대학으로의 유학을 결정했습니다.
2008년에 스페인 바르셀로나 건축대학에 진학하기 전 우연히 스페인어 어학 연수차 세비야에 왔다가 세비야와 안달루시아의 문화에 매료되어 바르셀로나 건축 대학에서의 2년 생활을 정리하고 세비야 건축 대학에 재입학해서 지금은 이렇게 세비야의 건축가가 되었습니다.
세계 이곳저곳을 다니며 그곳의 사람들과 이야기하며 음식을 맛보고, 건축을 통해서 다양한 문화를 이해하는 여행을 너무나 사랑합니다.
지인들이 세비야뿐만 아니라 그 외의 스페인 지역들을 여행 왔을 때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가능하면 함께 여러 번 이고 여행을 다니면서 그곳의 문화와 역사, 그리고, 건축에 관해서 설명해 주었습니다.
그러면서 느낀 건 제가 다양한 사람들에게 이곳의 문화와 건축을 알려주는 것이 너무나도 즐거웠다는 것입니다.
스페인 여행을 오시는 분들을 모두 만나볼 수는 없지만 이렇게 음성 가이드를 통해서 더 즐겁고 풍부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