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콘텐츠는 저장해야 볼 수 있어요. 해외에서는 인터넷이 잘 안 될 수 있으니, 미리 구매하고 다운로드 해 두세요!
00:00 시작
00:41 이 투어를 들으면 좋은 분은?
01:02 투어를 듣기 전 알아두면 좋은 점
안녕하세요! 여러분, 반갑습니다.
소중한 시간과 비용을 내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저는 밥보다 디저트를 좋아하고, 기념품은 안사도 식비는 플렉스하는, 먹는 것에 진심인 여행 크리에이터 꿈양입니다. 푸드파이터 아니구요ㅎㅎ 그저 식도락을 즐기는 프로여행러입니다.
이건 비밀인데요, 제 구글맵의 저장장소는 대부분 음식점이라는 사실!
그런 제가 스페인에서 가장 자주 먹은 음식이 바로 츄러스입니다.
가격 부담없이 언제든 가볍게 먹을 수 있고, 달달한걸 먹으면 기분이 좋거든요ㅎㅎ
‘스페인에 왔으니까 스페인 사람들이 먹는걸 꼭 먹어봐야지!’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과
지금 스페인 여행 중인데 너~무 당이 떨어지는 분들, 그리고 저처럼 그저 먹는게 좋은 분들을 위해 스페인 츄러스 먹방 가이드를 준비했습니다. 기대되지 않으신가요?
이 먹방가이드에는 바르셀로나, 그라나다, 마드리드, 세비야 등 지역별로 맛집 추천도 해뒀으니까 여행일정 짜실 때 참고해서 나만의 먹방투어를 만들어보는 것도 재밌을 것 같네요. 참고할만한 사진들이 꽤 있으니 ‘띵동’ 소리가 나면 주머니에 있던 핸드폰을 꺼내 화면 속 사진을 보면서 설명을 들으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물론 제가 ‘사진을 한번 볼까요?’라고 언급도 해드릴게요.
자, 이제 저와 함께 스페인의 디저트를 정복하러 가볼까요? 준비되셨나요? 출발합니다!
츄러스 vs 도넛 vs 꽈배기
대표적인 츄러스 탄생 설화 3가지
안녕하세요 :)
밥보다 디저트가 좋은,
기념품은 안사도 식비는 Flex하는,
먹는것에 진심인 여행 크리에이터 꿈양입니다.
15살 때 언니와 단 둘이 무계획으로 배낭 하나메고
동남아 3개국을 여행한 것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29개국을 다녔습니다.
여행은 직접 경험하는 것도 즐겁지만, 그 순간들을 누군가와 공유할 때 더욱 큰 감동과 여운이 남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현재 글과 사진, 영상으로 여행기록들을 차곡차곡 남기고 있는데요.
미처 못다한 이야기들을 마치 친구와 카페에서 수다떨 듯 신나게 썰을 풀어보고자 합니다!
딱딱한 가이드북에서는 찾을 수 없었던,
여러분과 같은 여행자의 시선으로 바라본 정말 사소하지만 궁금했던 여행이야기들, 지금 들어보실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