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가기 전부터 미리 듣고 가서 충분히 작품을 감상할 수 있었어요. 영상 설명이 잘 되어있어, 길찾는 것도 수월했어요. 미리 듣고가니 아는 작품이 나올 때마다 엄청 반가웠어요😊👍 강추해요. 미리 듣고, 비행기에서도 듣고, 현장에서 또 들으시면 감동이 배가 되용🧡 시간 제약없이 다시 듣고 감동받은 작품은 더 오래 감상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런던은 날씨 변덕이 심해 흐릴 때는 박물관, 미술관 / 맑을 때는 런던브릿지 등 야외 투어를 했는데요! 일반 투어는 일정을 잡으면 딱 그 날짜에 가야 하지만 투어라이브는 내가 원하는 타이밍에 언제나 들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여행 전 - 여행 중에 - 여행 후 최대 90일 동안 들을 수 있어서 여행 준비 때 시간 날 때 마다 들으면서 좀 더 알찬 여행이 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올패스로 신청했더니 다른 버전의 내셔널갤러리와. 영국 박물관. 영국 시내 투어. 해리포터 까지 2명이 들을 수 있어서 훨씬 좋았어요!
모든 콘텐츠는 저장해야 볼 수 있어요. 해외에서는 인터넷이 잘 안 될 수 있으니, 미리 구매하고 다운로드 해 두세요!
안녕하세요. 구 런더너이자 현 서울러, 전직 가이드 루씨입니다.
10년 넘게 산 서울만큼이나 3년 살았던 유럽을 사랑하고, 여전히 유럽앓이를 하며 이 추억에 관한 글을 쓰고 있습니다. 다시 가이드가 되어 여러분에게 유럽을 소개할 수 있어서 기쁘네요.
런던과 파리는 유럽 여행을 처음 하는 분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도시죠. 어쩌면 처음일지 모를 여러분들의 유럽 여행! 저와 함께 첫 단추를 잘 끼워볼까요? 별다방 바리스타로, 그리고 투어가이드로 지내면서 제가 발견한 도시의 매력을 쉽고 알차게, 그리고 재미있게 여러분에게 들려드릴게요.